티스토리 뷰

나혼자산다 여은파의 <여자들의 변신은 무죄> 편이 방송됐다. 여은파는 "자들의 밀한 티"의 줄임말이다. 유튜브 구독자 수가 50만이 넘으면 해운대로 화보 촬영을 가기로 했는데 코로나로 일정이 변경되어 서울의 한 호텔로 급작스럽게 변경됐다고 한다. 호캉스를 위해 촬영된 장소가 어디인지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자.

서울 도심 한 복판에 위치한 이 곳은 <에이치호텔에비뉴 건대점>인 것으로 보인다. 루프탑 바와 루프탑 수영장이 갖춰진 곳으로 매장 영업시간이 끝나고 두 시간을 대여했다고 한다. 

먼저 루프탑 바에서 여은파의 컨셉인 조금 과한? 화장을 하기 시작한다. 서로 경쟁하듯이 과하게 하는 화장에 막내 화사는 아직도 다 내려놓지 못했다며 언니들의 타박을 받았다. 

이제 화장을 마치고 루프탑 수영장으로 자리를 옮겨서 공약을 실천해야 할 시간이다. 온몸을 패딩을 감싸고 마치 겨울인 듯 추운 듯 워킹을 하는 모습이었다. 

그 와중에 박나래는 패딩이 너무 커서 바닥에 끌리는 바람에 웃음을 자아냈다. 

50만 공약이 끝나고 패딩을 벗고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겼다. 호피 무늬 수영복은 모두 한혜진이 준비한 것이라고 한다. 박나래는 여자들이 모이면 "찍어 바르고 먹고 찍고"라며 심플하게 여자들의 은밀한 파티를 정의했다. 

이제 화보도 찍고 물놀이도 했으니 먹을 시간이다. 오기전에 미리 주문해 놓은 배달음식이 다 왔다. 족발, 골뱅이 무침, 김치전, 해물파전 등이다. 메뉴가 다 한식인 이유는 의외로 화사가 향식료가 들어간 외국 음식들을 먹지 못하기 때문이다. 

 

이름 : 에이치에비뉴호텔 건대점

위치 : 서울 광진구 동일로 156 (우) 05013

대표번호 : 02-499-8616

웹사이트 : http://www.h-avenue.com/branch1

 

H AVENUE

유니크한 당신을 위한 호텔 에이치에비뉴, 호텔소개, 객실안내, 예약안내

www.h-avenue.com:80

나혼자산다 이번 회차는 빵빵 터지는 큰 웃음은 없었던 듯싶다. 소소한 재미를 주는 에피소드였던 것 같다. 다음 주에 김영광 편은 어떤 내용일지 기대가 된다. 

 

이 글은 TV 프로그램의 예고편이나 본방송을 보고 개인적으로 궁금해서 찾아본 내용을 정리한 것이다.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연관성c은 없다. 

 

 이미지 출처 : MBC 나혼자산다

댓글
댓글쓰기 폼